언약과 혁명의 도시 보스턴

보스턴은 독립혁명을 이끈 굵직한 사건들이 발생한 역사적 현장이자 미국의 정신적 중추였습니다. 보스턴의 고풍스러운 건축물들에는 신과의 언약 속에서 모범적 공동체를 건설하고자 했던 청교도들의 신념과 자유와 민주주의를 향한 미국인들의 혁명의지, 그리고 역사의 뒤안길에서 투쟁을 이어갔던 여성과 노예들의 목소리가 깃들어 있습니다.

미국 역사의 현장 "보스턴(Boston)"

1630년 같은 이름을 가진 영국의 ‘보스턴시’ 출신의 청교도 정착민들에 의해 세워졌으며 미국의 가장 오래된 지자체 중 한 곳입니다. 보스턴 대학살, 보스턴 티파티, 벙커힐전투, 보스턴전투 등 미국 혁명의 몇몇 주요 사건들의 현장이었습니다. 교육문화의 중심지일 뿐 아니라 중요한 항만과 제조의 중심지로서의 역할을 계속해왔습니다. 오늘날에는 상업과 과학 연구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높은 수준의 생활수준을 유지하면서 미국에서 생활비가 가장 많이 드는 도시 중의 하나입니다.

◈ 세계 최고의 명문 하버드 대학교 방문 및 자유시간- 존 하버드 동상의 발을 만지며 인증샷 찰칵!

1636년 설립된 이래 세계 최고의 명문, 미국 아이비리그의 최선방의 역사적인 대학교입니다. 세계에서 가장많은 노벨수상자, 가장 많은 역대 미국 대통령을 배출한 학교이기도 합니다. 하버드 스퀘어, 하버드 대학로와 하버드 야드를 돌아보는 낭만적인 캠퍼스 투어로 간접적인 경험을 해보세요.

◈ 경유 : MIT

◈ 경유 : 보스턴 커먼

◈ 경유 : 프리덤트레일

◈ 경유 : 보스톤다운타운, 주청사 등

◈ 관람 : 퀸시마켓 , 자유시간 등

퀸시 마켓(Quincy Market)은 1826년에 완공된 역사적인 건물이며, 아무런 세금이나 부채를 지지않고 공사를 진행한 요시야 퀸시 시장을 기리며 이름붙여졌습니다. 1996년에는 국가 역사 랜드마크로 지정되었으며 19세기 전반 미국에서 건설된 가장 큰 시장단지 중 하나로 갖는 의미가 큽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가 항시 늘어져있으며, 활기찬 현대 보스터니안을 느낄수있는 보스톤 최고의 관광명소라 할 수 있습니다.

◈ 관람 : 보스턴 홀로코스트 메모리얼

6개의 큰 유리기둥으로 세계전쟁 당시 유태인 대학살을 추모하기위해 조성되어진 메모리얼 공원입니다.

◈ 보스톤시의 Faneuil Hall Marketplace

1743년에 설립된 시장 지역과 Samuel Adams, James Otis 및 영국으로부터의 독립을 촉구하는 몇몇 다른 사람들이 행한 유명한 연설 장소에서 가장 역사적으로 중요한 장소임을 부인할 수 없다. 건물에는 수리된 종, 구리로 만들고 금박으로 금박을 입힌 메뚜기 풍향계, 다양한 활동가들의 정통 그림과 조각 흉상, 안뜰에 있는 19세기 사무엘 아담스 동상도 있다.

◈ 보스톤프리덤트레일:

역사적인 의상을 입은 가이드와 함께 보스턴 코먼에서 보스턴 중심부의 중요한 장소를 포함하는 1.2마일 경로인 패뉴일 홀까지 프리덤 트레일을 걸어보세요. 이 투어의 짧은 거리는 찰스 강을 가로지르는 더 힘든 트레킹을 하지 않고도 건국의 아버지와 미국 혁명가의 발자취를 따라갈 수 있게 해주며, 보스턴 최고의 명소로 가기 편리한 지점에서 마무리됩니다.

◈ 새뮤얼 애덤스묘:

새뮤얼 애덤스(Samuel Adams, 9월 27일 (9월 16일] 1722년 – 1803년 10월 2일)는 미국의 정치가, 정치철학자, 미국 건국의 아버지였다. 그는 매사추세츠 식민지 시대의 정치가였으며 미국 혁명이 된 운동의 지도자였으며 미국의 정치 문화를 형성한 미국 공화주의 원칙의 설계자 중 한 사람. 그는 건국의 아버지인 존 애덤스 대통령의 두 번째 사촌이다.

◈ 보스톤 레드삭스 필드:

야구 팬들의 성지인 이 100년 역사의 야구장은 보스턴 레드삭스의 홈구장이다. 팬들은 종종 맥주와 핫도그를 곁들인 게임을 보기 위해 펜웨이 파크로 모여든다. 게임 시즌은 일반적으로 4월부터 10월까지이다. 군중과 함께 “Sweet Caroline”을 부르기 위해 적어도 8회까지는 머물고 싶을 것이다. 경기장에는 37피트 높이의 왼쪽 필드 벽인 상징적인 Green Monster 벽도 있다. 게임 외에도 연중 내내 진행되는 경기장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여 스포츠와 팀의 역사에 대해 배우고 라커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 보스톤 공립 도서관:

보스턴 공립 도서관의 주요 분관은 1852년 미국 최초의 무료 공립 시립 도서관으로 문을 열었다. 국립 사적지에 등재된 이 도서관은 2천만 점 이상의 물품을 소장하고 있다. 건물을 무료로 둘러보며 역사에 대해 알아보고 3세기에 걸친 귀중한 예술품과 건축물에 감탄해보세요.그런 다음 도서관의 티 라운지에서 차 한 잔을 즐기십시오. 완료되면 도서관이 있는 번화한 지역인 백 베이에서 쇼핑을 하거나 레스토랑을 확인하십시오.

◈ 벙커힐 기념비:

220피트 화강암 탑은 1775년 벙커 힐 전투에서 패배한 패트리어츠의 불굴의 용기를 기념합니다.

◈ TD Garden:

뉴잉글랜드에서 가장 큰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경기장인 TD Garden은 유명한 NHL의 Boston Bruins와 NBA의 Boston Celtics 프랜차이즈의 본거지이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콘서트, 스포츠 행사, 가족 쇼, 레슬링 및 얼음 경기장에서 연간 3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을 주최합니다. 보여줍니다.

미국 50개 주 중에서 가장 작은 “로드아일랜드(Rhode Island)”

별명이 오션 스테이트(Ocean State)인 로드아일랜드는 미국 50개 주 중에서 가장 작은 규모로 인구가 약 105만 명 정도이며, 충청북도의 절반보다 조금 더 큰 수준입니다. 섬(Island)라는 이름 때문에 주 전체가 섬인 것으로 오해받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주 대부분이 대륙에 있습니다.

◆ 브리커 호화맨션 & 클리프 해안워킹 투어 Ticket$40

브레이커스 대저택(The Breakers)은 미국의 부유한 벤더빌트 가문의 여름 별장으로 지어졌습니다. 1994년에 국가 역사지로 지정되었고 뉴포트 카운티 보존 협회가 소유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서양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위치한 대저택은 약 4만3000평방 피트(약 4,000 제곱미터)에 이릅니다.

►뉴헤이븐으로 이동(약 2시간 소요)

◈ 예일대학교 방문 및 가이드와 함께 캠퍼스 투어하면서 인증샷 찰칵!

1701년 설립된 예일대학은 미국에서 세 번째로 오래된 고등 교육기관입니다. 62명의 노벨상 수상자, 5명의 필즈상 수상자, 3명의 튜링상 수상자를 배출하였으며 미국 대통령 5명, 미국 대법관 19명, 현재 살아있는 억만장자 31명 등 유명한 동문을 많이 보유한 세계 일류 대학입니다.

►주변경관 감상하며 뉴욕으로 이동(약 2시간 30분 소요)

►뉴욕도착
※ 상기일정은 현지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